top of page
IMG_1987_edited.jpg

​아오모리 골프여행

일본의 본섬, 혼슈의 최북단에 자리하고 있어 연중 선선하고 맑은 날씨 아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오모리!

만개하는 꽃과 나무들이 자아내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도 즐기고, 아오모리가 자랑하는 다양한 천연 온천도

즐겨보세요. 가까운 곳으로 골프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? 진한 녹음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

아오모리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.

Best Golf Club

IMG_1987_edited.jpg

나츠도마리 골프 링크스

골프다이제스트사에서 발행하는 일본 100대 코스 중 탑 20에 랭크! 1992년에 개장한, 시원시원하고 개방감이 넘치는 뷰가 매력적인 골프장. 골프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의 기후 풍토와 비슷하며, 나츠도마리 반도의 해변으로 전개되는 코스가 특징이입니다. 클럽하우스 내에 온천도 있는 것도 큰 장점!

아오모리 컨트리클럽

무쓰만을 내려다보고 핫코다 산맥을 올려다보는 언덕 코스가 특징인 골프장. 완만한 경사에 자리잡고 있는 '무쓰만 코스'와 '도와다 코스', 그리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'핫코다 코스'까지 총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클럽 하우스에는 넓은 인공 온천 시설도 위치해 있어요!

IMG_2057_edited.jpg
IMG_2137_edited.jpg

도와다호 고원 골프장

각각이 자연 지형을 살린 '남핫코다 코스', '오이라세 코스', '도와다호 코스'의 로케이션이 특징인 곳입니다. 봄에는 잔설을 바라보며, 그리고 여름에는 고도 600m에서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

IMG_3698-1024x768.jpg

도와다 국제 컨트리 클럽

아오모리현의 부드러운 구릉지에 자리한 전통 18홀 골프 코스. 완만한 언듈레이션과 넓은 페어웨이로 남녀·초중급 골퍼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. 코스 곳곳에 사과, 복숭아, 블루베리 등 과수와 수목이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플레이하는 풍성한 풍경을 제공합니다.

bottom of page